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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신고센타

클린신고센터 운영안내

경기신용보증재단은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 거듭나고자, 임직원의 금품 및 향응 등의 부당한 요구, 수수, 및 비위관련 행위와 불공정한 업무처리 등에 대한 신고를 접수, 처리하고 있습니다.

신고인에 대한 비밀은 보호되나, 신고인의 신원확인 및 실명제보를 원칙으로 합니다. 사실확인을 위하여 신고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유선 및 핸드폰)등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보내용이 허위 또는 부정확한 경우와 신고인의 신원확인이 불가한 경우, 익명제보인 경우에는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며, 단순 비방이나 저속한 표현 및 신고 대상과 관계없는 내용(광고성 게시 등)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클린 신고 대상이 아닌 보증관련 상담 및 문의는 재단 인터넷 홈페이지내(고객센터>클린 신고센터)를 이용하시거나 해당지경 관할 각 영업점에 문의하기시 바랍니다.

신고대상

  1. 1. 금품 및 향응 요구 및 수수행위
  2. 2. 지위를 이용한 부당한 압력이나 청탁 행위
  3. 3. 심각한 품위 손상 행위
  4. 4. 불공정한 업무처리 및 직무유기 행위

신고처

ON-LINE 신고

재단 인터넷 홈페이지 내 [클린 신고센터]신고 접수
-www.gcgf.co.kr>고객센터>클린 신고센터

OFF-LINE 신고

경기신용보증재단 감사실내 [클린 신고 센터]신고 접수

  1. 1)우편신고
    우편번호 443-766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906-5 경기신용보증재단 감사실내 클린 신고 센터
  2. 2)팩스신고 : 031-259-7790
  3. 3)전화신고 : 031-259-7708, 7706, 7705
정보제공부처
감사실
담당자
과장 송승환
문의
1577-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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