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고객센터

통합검색


현재위치

> 고객센터 > 기업SOS지원

기업SOS지원

“경기신용보증재단”은“기업SOS지원단”의 일원으로서 기업인 여러분들의 자금(보증)에 대한 애로를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업에스오에스(SOS)"란?

경기도내 기업인 여러분의 애로를 해소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맞춤형 기업애로 처리시스템을 말합니다

“기업에스오에스지원단”이란?

기업인 여러분의 애로사항 처리를 지원하기 위하여 도 및 시군, 유관기관이 모두 참여하는 실무협의체를 말합니다

“기업에스오에스(SOS) 네트워크”란?

기업에스오에스(SOS)의 원활한 운용과 기업애로 처리를 위한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운용체계를 말합니다.

기업에스오에스지원센터

기업 SOS 지원센터에서는 기업인들이 겪고 있는 모든 애로사항을 접수하여 사안에 맞게 “기업SOS지원단(경기도 및 시군, 유관기관)”을 통해 최선의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 경기도청 031-249-2000,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031-259-6119
경기신용보증재단

우리재단에서는 기업인들의 자금과 보증지원에 대한 애로사항을 접수하여 재단내 구축된 “기업에스오에스(SOS) 네트워크”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방안을 강구하여 처리해 드립니다

문의전화 : 보증업무부 031-259-7765(61)

행정, 법규, 마케팅 등 전반적이고, 복합적인 기업애로신청

기업에스오에스지원센터
  1. 기업애로사항 발굴·접수
    애로 접수사항 통보
    기업 SOS 지원센터
    • 현장방문, 인터넷, 전화상담, 간담회
    • 애로사항 분류, 주무 부서지정
  2. 사전검토
    사전검토의견 제출
    관련기관
    • 관련법규 및 처리방안 검토
    • 불가시 대안 검토
  3. 현장조사
    검토의견 취합, 상정
    기업 SOS지원단
    • 합동 현장조사 원칙
    • 현장 토의, 처리방안 도출
  4. One-Step 처리회의
    처리방안 결정사항 통보
    기업 SOS 지원센터, 관련기관
    • 처리방안 확정
  5. 애로사항 처리
    처리결과 제출
    관련기관
    • One-Stop 회의시 확정된 처리방안에 의하여 처리
  6. 사후관리
    기업SOS 지원센터
    • 처리상황 정기점검(월 1회)
    • 법령 제도 개선사항 발굴
정보제공부처
보증업무부
담당자
과장 이영진
문의
1577-590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Quick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