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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절차-경기도중소기업육성자금

중소기업 보증절차


보증절차 사진

보증상담 및 신청

신용보증을 상담하고자 하는 경우 기업의 대표 또는 회사 내용을 잘 알고 있는 직원이 간단한 아래의 서류를 준비하여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재무제표, 부가세공급가액 증명원등

- 상담지점 : 사업장 소재지 관할 지점에 방문

- 상담 가능시간 : 09:00 ~ 17:00

신용조사 및 보증심사

  • 상담 신청후 재단에 접수하신 서류(재단직원으로부터 안내받으세요)를 검토 한 이후 아래와 같은 신용조사 및 보증심사 절차가 진행됩니다.

접수 서류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신용조사

  • 영업상황 등을 파악하기 위하여 재단 직원이 직접 사업장을 방문하여 아래 사항을 확인합니다.
  • 가동상태 및 재무상황
  • 사업내용 및 주요 영업현황
  • 시설수준 및 거래내역

보증 결정 통지

  • 기업의 사업성 및 신용도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평가 후 보증지원 여부를 결정하여 통보하여 드립니다.
  • 중소기업의 보증심사를 위한 "평가기준"은 보증종류 및 대상의 평가기준 중 '중소기업 평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약정체결 및 보증서 발급

  • 신용보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 다음의 절차가 수반됩니다.
  • 신용보증 약정체결
  • 약정 시 준비서류 : 신분증 등
  • 보증료 및 신용조사 수수료 납부

발급 후 사후관리

  • 보증료 안내
  • 기한도래에 따른 납부 보증료 안내
  • 보증해지에 따른 기납입보증료 환급 안내
  • 보증기한도래 안내
  • 기보증의 만기도래에 따른 연장 사항 안내
  • 변동사항 통지(소상공인 포함)
  • 기보증업체의 일반적인 변동사항이 있을 시 재단에 변경사항 통보후 변경에 따른 처리
    (예:법인전환,사업장이전,대표자변경,자본금변동 등)
  • 기타
  • 기타 기보증에 관련된 문의사항
정보제공부처
기술평가부
담당자
대리 심재훈
문의
1577-5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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