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바로가기


정보공개

통합검색


현재위치

> 정보공개 > 경영실적평가자료

경영실적평가자료

경기도 공공기관 경영평가

2006년~2012년도 경기도 경영평가 7년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2012년도 경영평가)
2012년도 경영평가
평가영역 평가부문 평가항목 핵심성과지표 배점 점수
기반영역 리더십 리더십 비전 및 미션의 설정에 리더의 참여노력 3 S
긍정적 조직문화형성을 위한 리더의 참여노력 3 S
조직구성원에 대한 동기부여 및 지원노력 2 A
사회적책임성 고객지역사회와의 연계노력 3 S
사회적 책임이행노력 4 A
소 계 15 A
전략 주요사업추진계획 전략수립의 타당성 3 B
경영환경분석 및 사례조사 등의 반영노력 2 A
이해관계자 의견수렴 반영노력 및 공유노력 1 B
주요사업추진활동 전략과제별 추진계획 수립 및 프로세스 개선 노력 2 B
도정책과의 연계추진노력 2 S
소 계 10 A
직원 조직관리 탄력적 조직운영 2 S
명확한 업무분장 2 S
구성원간 의사전달채널 구축 및 운영 2 A
인적자원관리 채용절차의 적정성 2 A
교육 등 구성원 역량강화노력 2 A
성과관리 및 보상 등 구성원 사기진작노력 2 B
소 계 12 A
협력,자원 재정관리 중장기재정계획의 적정성 2 S
예산과정의 적정성 2 S
정보관리 외부관리 : 최신의 정보제공노력 2 A
내부관리 : 정보자원관리노력 2 A
소 계 8 S
기반영역 45 A
성과영역 기관성과 기관사업성과 보증지원 실적 12 11.39
보증자산 건전성 12 10.10
사후관리 6 6.00
기관재무성과 관리업무비 절감실적 3 1.83
인건비 절감실적 3 1.34
소 계 36 30.66
사회성과 고객만족도 외부고객만족도 10 8.54
도 정책이행 도 정책이행 5 3.50
사회의 인식 사회의 여론(사회적 평판, 인지도 등) 4 A
소 계 19 15.63
성과영역 55 46.29
합 계 100 85.06

(2011년도 경영평가)
2011년도 경영평가
평가영역 평가부문 평가항목 핵심성과지표 배점 점수
기반영역 리더십 리더십 비전 및 미션의 설정에 리더의 참여노력 4 A
긍정적 조직문화형성을 위한 리더의 참여노력 3 S
조직구성원에 대한 동기부여 및 지원노력 2 S
사회적책임성 고객지역사회와의 연계노력 3 S
사회적 책임이행노력 3 S
소 계 15 S
전략 주요사업추진계획 전략수립의 타당성 3 A
경영환경분석 및 사례조사 등의 반영노력 2 S
이해관계자 의견수렴 반영노력 및 공유노력 1 S
주요사업추진활동 전략과제별 추진계획 수립 및 프로세스 개선 노력 2 S
도정책과의 연계추진노력 2 A
소 계 10 A
직원 조직관리 탄력적 조직운영 2 S
명확한 업무분장 2 S
구성원간 의사전달채널 구축 및 운영 2 A
인적자원관리 채용절차의 적정성 2 A
교육 등 구성원 역량강화노력 2 S
성과관리 및 보상 등 구성원 사기진작노력 2 S
소 계 12 A
협력,자원 재정관리 중장기재정계획의 적정성 2 C
예산과정의 적정성 2 A
정보관리 외부관리 : 최신의 정보제공노력 2 S
내부관리 : 정보자원관리노력 2 S
소 계 8 A
기반영역 45 A
성과영역 기관성과 기관사업성과 보증지원 실적 12 11.55
보증자산 건전성 12 10.04
사후관리 6 5.99
기관재무성과 관리업무비 절감실적 3 3.00
인건비 절감실적 3 3.00
소 계 36 33.58
사회성과 고객만족도 외부고객만족도 10 8.24
도 정책이행 도 정책이행 5 3.50
사회의 인식 사회의 여론(사회적 평판, 인지도 등) 4 3.80
소 계 19 15.54
성과영역 55 49.12
합 계 100 88.44

(2010년도 경영평가)
2010년도 경영평가
평가영역 평가항목 배점 점수
비전 리더십 비전 6.00 4.66
리더십 14.00 13.30
소 계 20.00 17.96
경영시스템 경영효율화 20.00 18.16
고객관리 5.00 4.66
소 계 25.00 22.82
경영성과 경영성과 45.00 38.75
경영효율성과 10.00 6.58
소 계 55.00 45.33
총 계 100.00 86.11

(2009년도 경영평가)
2009년도 경영평가
평가영역 평가항목 배점 점수
리더십 전략 리더십 13.00 11.85
전 략 7.00 5.00
소 계 20.00 16.85
경영시스템 주요사업활동 6.00 5.82
경영효율화 20.00 19.25
경영보관리 4.00 3.85
소 계 30.00 28.92
경영성과 기관경영성과 25.00 25.00
고객만족성과 10.00 8.89
경영효율성과 15.00 10.50
소 계 50.00 44.39
총 계 100.00 90.16

(2008년도 경영평가)
2008년도 경영평가
평가영역 평가항목 배점 점수
리더십 전략 리더십 20.00 20.00
전 략 5.00 5.00
소 계 25.00 25.00
경영시스템 주요사업활동 5.00 5.00
경영효율화 20.00 16.96
소 계 25.00 21.96
경영성과 주요사업성과 35.00 35.00
고객만족성과 5.00 4.15
소 계 10.00 4.54
소 계 50.00 43.69
총 계 100.00 90.65

(2007년도 경영평가)
2007년도 경영평가
평가영역 평가항목 배점 점수
종합경영 책임경영 20.00 17.60
고객만족경영 5.00 4.00
조직문화 5.00 4.00
소 계 25.00 25.60
경영관리 조직운영 4.00 2.64
인적자원관리 4.00 2.11
재무 예산관리 10.00 8.17
경영정보관리 2.00 1.74
소 계 20.00 14.66
주요사업 50.00 47.50
총 계 100.00 87.76
정보제공부처
기획실
담당자
과장 최문오
문의
1577-5900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Quick Menu